1
번어웨어(BurnAware) 2.4.4 (Free Edition)
screen_62328_0_1266304400.jpg 


번어웨어(BurnAware)의 특징

Express 버전은 오디오/비디오/데이타 디스크 제작, 일반 디스크 이미지 제작, 디스크 삭제/포맷의 기본 기능만 사용이 가능하고 Home 버전은 Express 버전의 모든 기능에 부팅 가능한 디스크와 디스크 이미지 제작, CD/DVD 복사 기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Professional 버전은 Home 버전의 모든 기능에 Commercial 사용, 각 세션 Import, Parallel 삭제, 디스크 쓰기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레이 DVD 방식을 포함합니다.


번어웨어(BurnAware)의 기능

기능은 크게 Data Disc, Disc Image, Audio & Video, Tools의 4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ata Disc 에서는 일반적인 데이타 형식의 CD/DVD의 제작이 가능하며, Disc Image 메뉴에서는 ISO 이미지 파일을 CD나 DVD로 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Audio & Video 메뉴의 오디오 시디 제작 기능은 사운드 파일을 오디오 시디로 직접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고 DVD 비디오 파일 굽기는 Video_TS 폴더를 DVD로 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Tools 메뉴에서는 하드웨어의 정보 보기와 읽고 쓰기 CD/DVD의 데이타 삭제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시스템트레이에 아이콘 형태로 상주를 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