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깔끔한 FTP "SmartFTP" v4.0 Build 1119 (32Bit)

248835_1_1.jpg

끌어다 놓기(Drag & Drop), 이어받기, 동시에 여러 사이트 접속, FTP Search, 디렉토리 캐싱, 사운드 지정, 아이콘과 글꼴의 색깔 변경, 즐겨찾기, Queue 등의 여러가지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메인창 안에 뜨는 차일드(child)창을 여러개 띄운 상태에서 메인창의 크기를 조절해도 차일드창이 자동으로 메인창의 크기에 맞게 조절이 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자신의 하드디스크를 보려면 [FTP] - [Local Browser] 선택하면 됩니다. [Tools]-[Settings]-[Connection] 에서 Double Click Action 항목에 Download to default 로 지정하면 편리합니다. [History] 탭에서는 한번 방문한 사이트를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일일히 설정해놓지 않아도 쉽게 다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다른 FTP 클라이언트와는 달리 Site Manager를 사용하여 접속목록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Internet Explorer와 같이 '즐겨찾기'를 이용하여 관리합니다. FTP 서버에 접속 후 마음에 든다면 [Favorites] 메뉴를 이용하여 추가하면 쉽게 쓸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