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이버 PC 그린

세상의 모든 PC가 건강해지는 그날을 위해 네이버 PC그린!

멀티엔진 제공
사용자가 원하는 엔진을 직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스퍼스키 엔진 :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엔진으로 유디코스모㈜의 스파이웨어 엔진을 함께 사용하여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스파이웨어도 최적화된 검사/치료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소개보기
하우리 엔진 : 국내 보안 10년의 노하우가 담긴 엔진으로 신종 바이러스에서부터 스파이웨어/애드웨어 등 다양한 외부 공격으로부터 사용자의 PC를 지켜드립니다. (압축파일은 zip, alz만 지원) 자세한 소개보기
실시간 감시기
네이버PC그린의 실시간 감시기는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의 실행을 실시간으로 차단하여 각종 위험한 악성코드로부터 PC를 24시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사와 치료방법
마우스 우측 버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악성코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예약 검사 : 예약 검사 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내 컴퓨터에 있는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검사 : 대부분의 악성코드가 감염되는 필수영역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검사합니다.
네이버 PC그린 기본 검사 영역입니다.
전체 검사 : 내 PC곳곳에 숨어있는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를 한번에 치료, PC의 모든 저장 공간을 검사하므로
검사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한 달에 한번 정도는 검사가 꼭 필요한 검사 방법입니다.
선택 검사 : 메신저, P2P등 인터넷을 이용하여 파일을 자주 다운 받으시는 경우 다운받은 파일이 위치한 폴더만
빠르게 검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양한 검사옵션으로 검사가 필요한 폴더만 검사해 보세요.
하루에 한번씩 검사하시는 습관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보안패치 가능
보안상 문제가 될 수 있는 윈도우보안 취약점 패치를 자동으로 확인해 드립니다.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PC 상태
PC그린을 실행만 하여도 내PC의 보안문제점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