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PC그린 ] 네이버가 제공하는 무료 백신

네이버가 제공하는 무료 백신(09년1월13일 업데이트 버전) 
2009-01-14 16;09;15.jpg

기본검사/전체검사 버튼의 클릭 한 번으로, 편하게 검사 가능하며, 검사속도, 치료능력이 한 층 강화 되었습니다.
더욱 강해진 보안 기능으로, 루트킷을 이용하는 악성코드의 검사/치료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PC그린은 안티루트킷 기술로, 숨겨진 악성코드까지 검사/치료 하실 수 있습니다.

* 루트킷이란?
악성코드가 안티 바이러스 제품들에게 진단/치료 되지 않기 위해서 사용되는 기술을 루트킷이라고 합니다. 이런 루트킷 기술을 사용하는 악성코드를 진단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기술을 안티 루트킷이라고 합니다.
마우스 우측 버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악성코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예약 검사 : 예약 검사 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시간에 내 컴퓨터에 있는 악성코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검사 : 대부분의 악성코드가 감염되는 필수영역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검사하며, 실행중인 메모리 검사, 자동으로 시작되는 영역검사 등 주로 감염되는 영역을 검사합니다.
전체 검사 : 내 PC곳곳에 숨어있는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를 한번에 치료, PC의 모든 저장 공간을 검사하므로
검사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한 달에 한번 정도는 검사가 꼭 필요한 검사 방법입니다.
선택 검사 : 메신저, P2P등 인터넷을 이용하여 파일을 자주 다운 받으시는 경우 다운받은 파일이 위치한 폴더만
빠르게 검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양한 검사옵션으로 검사가 필요한 폴더만 검사해 보세요.
하루에 한번씩 검사하시는 습관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이 게시물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