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커뮤니티
[컴퓨터 수리, 컴퓨터 고장 수리, 컴퓨터 as]-컴퓨터 주변기기 알아보기-마우스#2

<< 마우스의 구조 >>

 

컴퓨터 마우스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컴퓨터수리-마우스1.gif

 

 

1. 쉘(Shell) : 마우스의 바깥쪽 부분으로, 사용자가 손으로 잡고 조작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쉘은 플라스틱, 금속 또는 유리 등의 재질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2. 버튼 : 쉘 위에 있는 하나 이상의 버튼으로, 사용자가 클릭하거나 누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왼쪽, 오른쪽, 가운데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스크롤 휠 : 일부 마우스에는 쉘 중앙에 있는 스크롤 휠이 있습니다. 스크롤 휠은 사용자가 위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서나 웹 페이지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광학 센서 : 마우스 아래쪽에 위치한 광학 센서는 마우스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광학 센서는 레이저 또는 LED를 사용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5. PCB(Board) : 마우스 내부의 회로를 관리하는 PCB(Board)입니다. PCB(Board)는 마우스가 컴퓨터와 통신하고 동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부품과 전기 회로를 포함합니다.

 

6. 케이블 : 마우스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케이블입니다. 대부분의 마우스는 USB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구성된 마우스는 사용자가 컴퓨터에서 포인터를 이동하고 클릭하는 데 사용됩니다.

광학 센서는 마우스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이동한 거리와 방향을 계산하고, 이 정보는 컴퓨터로 전송됩니다.

사용자가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면 PCB(Board)은 컴퓨터에 신호를 보내어 해당 명령을 실행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알아보기-마우스#1 <-클릭

컴퓨터 주변기기 알아보기-마우스#3 <-클릭

컴퓨터 주변기기 알아보기-마우스#4 <-클릭

컴퓨터 주변기기 알아보기-마우스#5 <-클릭

 

 

 

 

 

 

 

 

ITSERVICE관리 LAN공사비용 PC백업프로그램판매 PC컴수리동영상 WINDOWS10설치견적 구로컴퓨터AS 네트워크관리견적 네트워크유지보수견적 노트북액정수리비용 느린컴퓨터수리비용 데이터센터솔루션비용 랜섬웨어백업 무료데이터복구프로그램다운로드 무선네트워크설치견적 백업솔루션삭제방법 부평컴퓨터수리 서버가상화비용 서버모니터링툴설치방법 서버운영비용 서버컴퓨터수리방법 수도권기업네트워크관리 수도권서버구축 수도권이미지백업 스토리지서버설치방법 시스템백업방법 엑셀비밀번호해제방법 웹서버구축방법 윈도우732비트설치견적 윈도우복원견적 유선공유기가격 이미지백업프로그램설치 자동백업프로그램삭제 캐드용AMDCPU추천 컴퓨터공유기설치 컴퓨터네트워크구성비용 컴퓨터대리점판매가격 컴퓨터방문수리비용 컴퓨터복원프로그램설치비용 컴퓨터원격포멧 컴퓨터조립대행비용 컴퓨터하드검사비용 프리도스윈도우10설치 회사서버관리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하기

번호
분류
제목

SEARCH